안녕하십니까? 내·외부 이해관계자 여러분,
ESG위원회 위원장 이채필 사외이사입니다.
더블유씨피는 멤브레인 기술력을 통하여 인류의 삶에 기여하고, 문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전기차 배터리 분리막 뿐만 아니라 미래를 이끌어갈 혁신의 선두주자로서 친환경적이며 이익창출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차세대 전지 등 계속적인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사회적 책임경영추구를 통하여 미래 신사업 분야를 선도하고, RISK 발생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위험요인을 감소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사회공헌 및 CSR의 적합과제 및 발굴을 통하여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개선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임직원, 고객, 주주,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 등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소통을 촉진하고, 소속감과 자긍심을 제고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기술 및 공법으로 생산성을 혁신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또한 공급망 다변화 및 제품 다각화로 우위적 거래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에너지 파트너십 수립을 통하여 친환경 에너지의 안정적인 공급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인재발굴 및 영입, 조직문화 개선, 업무환경 및 근로조건 보강 등으로 애사심과 소속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향후 중량물 작업 보조를 위한 로봇 자동화 공정 도입, 근로자의 생체리듬에 최적화된 교대조 편성 등으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유해위험요소를 파악하고 개선하여,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안전에 대한 리더십 확보를 기반으로 전담 조직구성 및 필요예산, 인력편성을 통하여 안전보건 경영체제를 확립하고자 합니다.
위험성 평가 및 내부의견 청취를 통하여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